장기간 머물러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힐링 관광 장소
지리산 자연인 마을 "회경동 힐링센터" 는 장기간 휴식시간을 제공합니다. 정신적, 육체적 피로 회복, 심신의 치유, 피접을 목적으로 몇 달간 혹은 1년 2년 계속 머물러 쉴 수 있는 힐링 및 여가 장소를 제공합니다. 수술 예후 관리나 항 암치료 후 건강 회복, 극심한 스트레스 장애를 겪은 사람들, 일상을 떠나서 막연히 쉬고 싶은 사람들, 자연치유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람들이 심신의 회복을 위해 일정기간 쉬어 갈수 있는 장소를 제공함으로서 지친 현대인들의 심신과 육체적 피로를 회복 하는 최적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건축 하였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한번쯤 도시를 탈출해 자연 힐링 여행을 떠나 볼만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이 최고로 장수할수있는 해발 고도가 해발400-1,000미터 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세계의 장수 마을들은 보통 고산지대나 고원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리산 자연인 마을 “회경동(回慶洞)” 은 해발 520미터에 자리하고 있어 건강을 지키는 최적의 장소라 여겨집니다. 단지내의 넉넉한 공간으로 산책은 물론이고 텃밭을 가꾼다던지 계곡 옆에서 야외 캠핑을 즐긴다던지 등의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개인의 바람과 다르게 현대인들은 온갖 재난과 질병 속에서 세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차량의 매연, 미세먼지, 소음, 오염된 바다 물고기, 오염된 해산물, 농약과 화학비료로 키운 야채와 과일, 곡식 등등 우리는 자신도 잘 모르는 사이에 어쩔수 없이 수많은 오염과, 도시 공해 속에서 살아 갈 수밖에 없습니다.
자연 치유력을 통해서 선천적으로 자신에게 잠재되어 있는 신체적, 정신적, 잠재력을 깨우고 인체에 잠재된 조건들을 활성화 시켜 자신의 몸과 마음을 깨끗하게 개선 해볼 사람들에게 권유하고 싶습니다.
산책로 및 등산로
산책로 등반길은 지리산 자연인 마을 “회경동(回慶洞)”을 중심으로 지리산 둘레길이 약7킬로(좌. 우)정도 있어 산책은 물론이고 조깅, 등반 운동이 가능하며, 뒷산이 지리산 형제봉으로 해발1,115 미터의 등산하기 좋은 산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